20191124

역류성 식도염 때매 고생하시는 분...

역류성 식도염이란:  
밥먹고 바로 눕고..  술먹고...술취해 바로 누워 자고...  술먹고 자다가 토하고...
가끔.. 꺼~~~억 하고.. 트림할때.. 시큼한거 넘어 오고...   식도에 염증이 생긴건지
CT 찰영해보니.. 역류성 식도염이라더라구요...  물만 나오는 설사도 하루에 7번...
얼마나 고생이 심했으면.. 끊기 힘든.. 담배를 6개월을 끊었네요...

완벽하게 완치 되었습니다..
처음엔 병원에서 주는 약도 먹어 보고 했는대요...
1. 연근 (진흙 늪의 산삼) 이란 것을  먹게 되었네요..      
연근은 농산물유통 사장님 말이.. 진흙 그대로 두면.. 
물컹해지면서 바로 썪어서 못먹는대요..  
그래서.. 시중에선 껍질을 까서.. 방부제에 담그거나.. 한다고.. 들었네요...
농산물유통 사장님 말이.  연근을 오래 두고 보관하면서. 먹는 방법이..
딱딱한 연근을 사자마자.. 껍질을 까서.. 씻어서..  
랩으로 감싸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오래 간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  생으로 통연근을  깎두기 처럼 잘라서..  
입안에서 침하고.. 잘 섞어서.. 한참 오물오물..찝어서 먹는다...
처음엔 개인적으로는  못먹겠드라구요...   
그런대.. 살자고..  하루 이틀 먹어보니..  
무우먹는거 처럼 좋더 라구요..

2. 쑥가루를  밥할때.. 한쪽 밥 위에 수저로 2번 넣어서... 먹었네요.
써서.. 못먹겠드라구요..   그래서..     
고추장 + 쑥가루밥 + 들기름 을  김에 싸서 먹었죠...
상당히 맛있고.. 먹을만 했습니다.

3. 술을 먹을일이 있을땐.. 생막걸리를  먹었습니다...
이렇게 2달 지나니까...  살만 하더군요...  그런대.. 까끔.. 증상은 보였네요..
3개월 지나니까.. 연근하고..쑥을  지겨워서 못먹겠드라구요...
약 4개월 지나니까...  테스트로  술먹고 바로 누웠는대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 후로 2달이 더 지나서..  끊었던 담배를 한대만 피워 보겠다 하다가.. 쭉~~ 다시 피웁니다.
역류성 식도염은 완치 된듯 합니다.

연근이 효능이  엄청 난가 봅니다..  대충 아는것이:  몸에 독소를 뽑고.. 염증관련, 지혈. 피부 관련에 좋다고 합니다.  참고로. 한의사형 말이..   채소류는 매일 먹어두 상관없으나..  약제류는  가시오가피... ...  등등..
약제류는.. 오랜시간 장기간 먹으면.. 오히려 안좋다네요..  이유는.  약제류는.. 뭐에는 좋으나.. 뭐에는 안좋은 것이.. 항상 들어있다네요..   그래서.. 이것을 좋게하기 위해서.. 저거에는약간 좋지 않은거지만.. 더
안좋은 것을  해결하기 위해.. 먹는다고 합니다...  
몸이 멀쩡한대도.. 약제를 먹을 경우엔.. 약하게.. 가끔씩 먹어 주는게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