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4

핸드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친구가 알려준 꽁수)

핸드폰이 매장마다  서비스조건이 다 같은진 모르겠습니다.  하도 이래저래 바뀌어서.
친구가 알려주더군요...
이렇게 해보라구...
1. 하나의 매장에가서.. 요즘 핸드폰 어떤게 있죠?  하고  추천도 받고.. 서핑도 하라구..
   그러다 마음에 드는 모델 생기면.... 그 모델 넘버를 적어두었다가...
2. 다른 매장에 가서..  이 모델넘버로 핸드폰 하나 보여달라구.. 그리고 조건이 어떻게 되냐구? 물어 보래요.
3. 다른 매장 한군대 더가서.. 2번 사항을 물어보래요?
모두가 다 같은 서비스가 아니라면.  무뇌한도 비싸게는 구매하지 않을수 있다네요.

이글은 .. 사람 봐가면서.. 1천원짜리도 10만원 부르는 사람들이.. 간혹 있다네요...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별것 아니지만..  모델넘버가지고 예기하라네요..    단순하고 무식한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