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2

근육량 감소 예방, 면역력 증강

[ 글루타민 ]

-체지방 줄이고,지방조직 염증 완화
-근육량 감소 예방. (근육량 증가)
-비만 치료에도 좋다고 함.
- 헬스 보충제로도 사용
- 부작용으로, 두통,불면증도 있을수 있으니, 정량을 먹으라네요.

주기적으로 구매 하려고 기록함
쇼핑몰에서 대략 1~2만원 정도에 판매 되네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될듯합니다.)
구매할 분들은, 직접, 검색 포털에서, 정보 검색후
꼼꼼히, 글루타민에 대하여, 검색 후에, 자신에게 도움이 되면
구매 하세요.

허리 통증 및 허리 근육 강화와, 몸 전체 근육량 증대를 목적으로
직접 먹고, 테스트 해보렵니다. ^^. 글루타민은 영양제 인듯 합니다.

실제 구매해서 먹어 보니
- 먹는 방법: 빈속에 먹으니, 좀 피곤하고, 졸리더라구요.
                식사후, 미지근한 물 또는 찬물 1컵에 1스픈을 섞어 복용.
- 2주 정도 먹어 보니 : 느낌상, 매우 활력적이고, 몸에 힘이 생기고, 좋네요.
                            두통이나, 불면증등 부작용은 전혀 없었습니다.
                            중년에 허리근육 강화 및 통증에도 좋은듯 합니다.
                            늙을수록 평생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1년 이상, 현재 복용중 : 허리좀 아파 올라 느낌 오면 1스픈 먹네요.
                                 가끔, 운동좀 해볼까 생각들때, 1스픈 먹네요.
                                 뭐든,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을듯 합니다.적당히
                                 평생 먹으려 생각 중입니다. 저렴한 보약같네요.^^
- 나이 많은 부모님 : 1년째 매일 1스픈 드시고 계신대요. 전과 달리 활력 있어 보임.